대한민국에서 제일 좋아하는 카페 '군위 카페우즈' 🌳 다녀왔습니다! (2021-04)

2021. 5. 2. 03:06카페 사전/경상도

군위 카페우즈

지난 월요일에 휴가를 내고 군위에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곳에서 우리나라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카페를 찾았습니다!

 

관련 링크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woods__cafe/
네이버 지도: http://naver.me/G6DyiK8J

 

카페우즈 : 네이버

방문자리뷰 646 · ★4.46 · 주말 14:00 - 17:00, Nokids,공휴일 14:00 - 17:00, Nokids,매일 11:00 - 21:00, 화요일 휴무

m.place.naver.com

카카오 지도: http://kko.to/I5xM9e1Do

 

카페우즈

경북 군위군 부계면 한티로 2034

map.kakao.com

군위 여행 포스트: hub.zum.com/3hoursahead/76644

 

영화 '리틀 포레스트'따라 1박 2일 군위 여행

Prologue 영화 <리틀 포레스트>를 인생영화로 꼽는 사람이라면? 딱 좋아할 한적하고 정감가는 여행지, 군위. 리틀 포레스트 속 실제 촬영지와 인근의 청정 자연을 둘러보며 군위 여행을 즐겨 보자!

hub.zum.com

내가 시킨 메뉴

시나몬 연유라떼 6000원

녹차라떼 5500원

레몬 말렌카 케잌 6500원

 

내가 간 시간대

월요일 오후 5시

후기

분위기!

우선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없었어요. 저는 이렇게 유명한 카페가 한적한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카페 건물 자체는 평범하지만 깔끔합니다. 이 카페의 대박 포인트는 건물 밖으로 계곡을 따라 펼쳐진 정원입니다.  작은 정원이라고 하는데 전혀 작지 않네요. 그리고 사장님의 가드닝 센스가 진짜 대단하게 느껴져요. 너무 예쁘더라고요. (그리고 옆은 사과 과수원이라 또 운치가 있어요.)

 

가물어서 졸졸졸 흐르는 폭포...

그리고 하이라이트는 계곡 끝까지 위로 올라가면 있는 폭포입니다. 사람이 둑을 막아서 생긴 댐인거 같긴 한데 카페랑 너무 잘 어울립니다. 

 

예쁜 정원과 시원한 계곡물을 바라보면서 쉴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계곡을 보며 물멍!

맛!

맛은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맛있네요. 특히 말렌카라는 케익은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가격!

이정도 풍경이라면 가격은 싼편입니다.

친절함

얄바생분들이 많이 계신데 친절하셨어요.

특이사항

안전사고 때문에 계곡에서 물놀이를 못하게 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발을 담구는 정도는 괜찮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4월은 밖에 오래있기엔 좀 춥더라고요. 그래도 카페에 담요가 있어서 버틸 수 있었습니다.

 

담요가 있어서 다행이야!
담요를 두르고 책읽기

총평 (★★★★★)

제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좋아하는 카페에요. 별 다섯개입니다.

 

담요를 두르고 계곡 사진 찍기
해가 지는 카페 우즈
보름달과 카페 우즈

반응형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