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동문 야시장'에서 천혜향, 우도땅콩 수제아이스크림 먹고 왔습니다. (2021-02)

2021. 3. 21. 02:53식당 사전/제주도

동문시장 - 수제 아이스크림 가게

저녁을 먹고 동문 시장(동문 재래시장 야시장)이 밤에도 연다고 하여 가보았습니다. 야시장 부스들을 돌아다니다가 배부른 상태라 다른 먹거리들은 못 먹고 디저트로 천혜향, 우동땅콩 수제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어요.

관련 링크

내가 시킨 메뉴

천혜향 수제아이스크림 (6,000 원)

상큼하고 맛있었던 천혜향 아이스크림!


우도땅콩 수제아이스크림 (6,000 원)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은 ... 별로...

내가 간 시간대

평일 저녁 (연휴 전날) 저녁 9시 30분

후기

맛!

와플로 만든 콘이 신기해 보여서 그걸로 시켰어요. 생각보다 아이스크림과 조화는 별로였어요. 다음에는 그냥 아이스크림만 시킬 것 같아요.

 

천혜향 아이스크림은 새큼하니 맛있고,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은 고소했어요.
아이스크림이 기본적으로 소프트아이스크림 느낌은 아니고 샤베트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샤베트 느낌이라 그런지 천혜향이 더 맛있었고요, 땅콩 아이스크림은 좀 아쉬웠어요.

분위기!

시장이라 그런지 정신 없습니다.

가격!

천혜향 아이스크림은 만족했지만,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은 불만족스러워서 그런지 가격이 좀 비싸다고 느껴지네요...

친절함

정신없어서 잘 모르겠어요.

특이사항

없음

총평

천혜향은 추천, 우도 땅콩 비추천.

반응형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