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시내 '돈가'에서 돼지고기 샤브샤브 먹고 왔습니다. (2021-02)

2021. 3. 21. 02:34식당 사전/제주도

돈가

제주도만의 특색있는 음식이 뭐가 있을까 하고 찾다가 돼지고기 샤브샤브를 파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궁금해서 먹고 왔습니다!

관련 링크

내가 시킨 메뉴

제주도 흑돼지 샤브샤브 (13,000원 x 2)

밑반찬이 대체로 맛있어요. 특히 고구마 샐러드!
맛있는 색을 가진 돼지고기, 그러나 언제나 그렇듯 샤브샤브 고기는 금방 사라진다.

 

내가 간 시간대

평일 저녁 8시

후기

맛!

육수 국물 깔끔하고, 밑반찬에 고구마 샐러드가 매우 맛있었습니다. 겉절이랑 특제 소스도 새큼하니 입맛을 돋구는 맛이었어요.

샤브샤브 고기는 그냥 맛있었습니다. 시실 소고기 샤브샤브와 차이점을 잘 못느끼겠더라고요. 그냥 돼지도 이렇게 샤브샤브해서 먹으면 맛있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마 제주도라서 가능한것 같기도 하고요.

마무리로 칼국수도 무난하니 맛있었습니다.

분위기!

그냥 일반 오래된 식당 분위기에요.

가격!

이 정도 차림에, 1인분 13,000원이면 무난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친절함

고구마 샐러드 더 챙겨주셔서 친절하시다고 생각했습니다. 😆

특이사항

시내가 그런지 주차가 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저는 다행히 가게 앞에 자리가 하나 비어서 거기에 주차했어요.

총평

돼지고기 샤브샤브도 맛있습니다. 그런데 특별하진 않아요.

 

돼지고기도 샤브샤브하면 똑같이 맛있더라는...

반응형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