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라동에 있는 '만세국수'에서 고기국수 먹고 왔습니다. (2021-02)

2021. 3. 21. 13:51식당 사전/제주도

만세국수

고기국수가 먹고 싶어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유명한 맛집들은 연휴라고 닫거나 일찍 마감해서(😭) 무난하다 평을 받는 만세국수에서 고기국수를 먹고 왔습니다.

관련 링크

내가 시킨 메뉴

고기국수 (7000 원)

 

그냥 무난한 고기국수라서 자주 생각나는 맛!!

내가 간 시간대

연휴날 오후 2시

후기

맛!

고기 냄새도 안나고 담백하고 뽀얀 국물이 맛있었어요. 무난하게 맛있는 집이고 식당도 커서 언제든 편하게 갈 수 있을거 같아요.

분위기!

그냥 식당...

가격!

제주도에서 맨날 15,000원 정도하는 밥 먹다가 여기 오니까 엄청 싸게 느껴지네요.

친절함

잘 모름.

특이사항

없음.

총평

내가 제주 사람이라면 자주 갈꺼 같은 식당!

반응형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