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시내 '제주시새우리'에서 '새우리 김밥' 픽업해서 먹었어요. (2021-02)

2021. 3. 21. 19:08식당 사전/제주도

제주시 새우리

배가 별로 고프지 않은 상황에서 새우리 김밥이 딱 생각났습니다.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픽업해서 숙소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고양이와 제주시 새우리

관련 링크

내가 시킨 메뉴

  • 새우리 김밥 (6,500 원)

숙소에서 티비보면서 새우리 김밥 먹기!

내가 간 시간대

저녁 7시 30분 🕢

후기

맛!

그냥 김밥은 아니에요. 딱새우 패티가 탱글탱글 맛있습니다! 양배추와 약간 간이 된 밥과 딱새우 패티의 조화가 좋아요. 가볍게 한끼 먹기에 딱 좋습니다.

분위기!

픽업해서 식당을 자세히는 못봤지만 깔끔해보였어요.

가격!

한끼에 6,500원이면 제주에서는 꽤 싼편인거 같아요. 약간 양이 부족할 수는 있겠지만요.

친절함

잘 모름.

특이사항

저는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픽업해서 숙소에서 먹었습니다. 재료가 소진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있었나봐요!

총평

묘하게 맛있는 음식입니다. 지금 후기 쓰는데 또 생각나네요. 다음에는 한라산 도시락으로 싸갈까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